레포트 표지 다운로드


표지 편지는 표준 비즈니스 편지 처럼 작성 해야 합니다: 귀하의 커버 페이지 디자인에 있는 독자 무승부를 해야 하 고 그들의 깊은 문서에가 서 강력한 이유를 제공 합니다. 다음과 같은 요소 중 일부 또는 전부가 포함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잡지, 서적 이나 단행 본도 서 표지를 만드는 여부, 매력적인 디자인은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표지 무슨 책을 판매 하 고, 만약 즉시 잠재적인 독자의 관심을 사로잡아 하지 않습니다, 많은 설명을 읽을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 이며 어떤 책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책과 잡지에 대 한 많은 소비자 들이 오늘가 게를 정제 및 스마트폰과 같은 전자 형식을 사용 하 여, 오히려 책장에 계속. 이런 이유로 들어, 제목이 크고 읽기 쉽게 그래픽을 전문적으로 독자 들이 주제와 정서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설계 되어야 합니다. 또한 모든 그래픽 이미지를 쉽게 섬네일 크기로 볼 수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독자 들이 모두에 의해 장치를 볼 수도 있습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커버 레터 템플릿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로도 사용 가능)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표준 저널 커버 레터에 대 한 Microsoft Word 서식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또한 중국어의 지침을 사용할 수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이 게시물에 있는 정보의 전체 집합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전문 및 학술 분야에서, 많은 프로젝트 표지 페이지를 만들 필요 합니다. 이것은 독자가 보는 첫번째 것 이기 때문에, 덮개 디자인은 직업적이 고 내용이 안에 관하여 명확 하 게 전달 해야 한다. 포함할 정보와 요소는 작성 하는 문서의 유형과 프로젝트의 다른 세부 사항에 따라 달라 집니다. 우리는 다양 한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커버 페이지 템플릿을가지고, 모두는 귀하의 요구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회사 세계에서 표지 디자인은 주로 조직의 특성과 생산 하는 문서의 유형에 따라 달라 집니다. 다른 사람이 더 많은 창의력과 플레어를 호출 하는 동안 특정 커버 페이지는 공식 및 전문 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및 마케팅 계획은 더 화려하 고 독자에 게 좋은 회사에 대 한 느낌을 만드는 매력적인 이미지를 사용 하는 동안 예를 들어, 주로 사실과 수치를 보여 기술 보고서는 일반적으로 더 보수적인 커버가 있습니다. 당신의 제목 페이지는 상표로 확인 해야 하 고, 조직의 임무와 일관 되, 모든 미리 설치 된 지침 서를 따른다. 무엇 보다도, 귀하의 타겟 고객에 게 기쁘게 될 것입니다 디자인을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리서치와 더불어 운의 최고! 당신의 표지 편지에 대 한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 든 지 우리를 써주세요. 당신이 하드 카피에 (서) 어떤 리포트 자료도 표지로 알려진 첫번째 페이지를 제출할 때 무엇이 안에 있는 것을 보기 위해 독자를 위해 톤을 놓는다. 좋은 커버 페이지는 긍정적인 인상을 만드는 먼 길을 간다.

그것을 학교 또는 공식적인 프로젝트를 보고, 커버 페이지를 중요 한 요소입니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자신에 대 한 하나의 디자인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무료, 사용자 정의 커버 페이지의 우리의 컬렉션을 도와 템플릿 보자. 클로저 템플릿을 보고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알려진 경우 이름으로 편집자에 주소를 지정 합니다. 뿐만 아니라 귀하의 연락처 정보를 포함 합니다. 이 정보는 아마 저널의 온라인 제출 시스템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표지에 제공 하기 위해 적절 한, 너무. 이러한 표지 템플릿은 당신이 쉽게 함께 귀하의 APA-형식 학술 보고서에 대 한 제목 페이지를 넣어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가지고. 각 제목 페이지에는 실행 중인 헤드, 새로운 로마 크기 12 글꼴 및 삽입 해야 하는 정보에 대 한 올바른 간격 요구 사항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표준 및 전형적인 APA 형식에서 여러 저자 및 여러 제휴와 형식으로, 우리는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게 다양 한 옵션을 제공 합니다.

이러한 기성 품 커버 페이지와 같은, 필요한 정보를 채워 귀하의 보고서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